자주 묻는 질문

질문: 감정과 인증을 위해 NGC 동전을 제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감정과 인증을 위해 NGC에 동전을 제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NGC 수집가 협회(Collectors Society)에 가입하여 직접 NGC에 동전을 보낼 수 있습니다.
  2. 공식 NGC 제출 센터(Submission Center)를 통해 제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NGC 제출 센터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NGC 딜러를 통해 동전을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딜러를 찾으시려면, NGC 딜러 찾기(Dealer Locator)를 방문하십시오.

질문: NGC 딜러가 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NGC 딜러가 되기 위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NGC 고객 서비스(Customer Service)에 연락하셔서 NGC 딜러 신청서 한 부를 요청하십시오.

질문: 감정과 인증을 위해 NGC 어떤 동전을 수락합니까

: NGC는 미국, 세계 및 고대 동전의 대부분을 감정합니다. 구체적인 질문은 NGC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십시오. NGC는 정품이 아니고, 확실하지 않거나 변조된 동전은 캡슐에 넣지 않습니다. NGC는 또한 표면에 잔류물(PVC 포함)이 있는 동전을 캡슐에 넣지 않습니다. 잔류물이 있는 동전은 NGC가 감정하기 전에 제휴회사인 화폐 보존 서비스(Numismatic ConservationServices, NCS)에 보내야 합니다.  

질문: 동전을 어떻게 NGC 보냅니까?

: NGC에 동전을 보내시려면 제출을 위한 동전 포장(Packing Coins for Submission)을 참고하십시오.

질문: 시장에서의 NGC 위치는 어떻습니까? 얼마나 오래 되었습니까

: NGC는 1987년에 창립되어 3,800만개 이상의 동전을 감정하였습니다. 당사는 일관되고 정확한 감정 및 적절하고 융통성 있는 감정 등급 옵션에 대한 좋은 평판으로 인해 세계를 선도하는 제3자 감정 서비스 회사로 급격하게 성장하였습니다. NGC의 고객 서비스팀은 업계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NGC는 다른 감정 서비스 회사보다 더 많은 동전을 감정하고 더 많은 세계의 우수한 동전들을 감정하고 있습니다.

질문: 디테일 등급(Details Grade)이란 무엇입니까?

: 디테일 등급은 유통으로 인한 마모나 금속 손실의 양을 기술합니다. NGC는 표면에 지나치게 많은 가는 선 또는 흠 등의 손상된 표면 상태를 가진 동전에 디테일 등급을 지정합니다. 디테일 등급과 함께 표면 상태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가 NGC 디테일 등급 라벨에 표시됩니다. 추가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질문. 동전을 제게 되돌려 보내는 얼마나 듭니까

답. 운송비에 관한 정보는 당사에연락하시거나 NGC 고객 서비스(941-360-3990)에 전화하십시오. 수집가 협회 양식에 있는 반환 우편요금표는 미국 국내의 운송에만 적용됩니다.